디오코스·온오프믹스, IE 비즈니스 스쿨 루시아 에지아 부학장 초대…
'글로벌 환경 속 여성 리더십의 혁신' 마스터클래스 진행
사진 = 루시아 에지아 부학장의 강연 포스터 ⓒ 온오프믹스 제공
[대구광역신문= 안오명 기자] 세계 8위 명문 경영대학원 IE 비즈니스 스쿨의 루시아 에지아(Lucia Egea) 부학장이 서울에서 '글로벌 환경 속 여성 리더십 혁신'을 주제로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
"We grow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디오코스와 온오프믹스가 공동 주최하고, 콜즈다이나믹스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서 에지아 부학장은 급변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여성 리더들의 혁신적 역할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에지아 부학장은 세계지식포럼의 연사로 한국을 방문하게 되어 이번 행사에 별도로 특별 초대 됐다. 에듀테크, 금융, 비즈니스 개발, 전략 및 스타트업 분야에서 최고 경영진 수준의 폭넓은 국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미국, 유럽, 중동, 라틴아메리카 등 다양한 문화권에서 쌓은 그녀의 경험은 이번 특강의 핵심 바탕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마스터클래스에 이어 진행되는 패널 토크에서는 에지아 부학장과 함께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의 박혜진 교수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하며, 로보컴퍼니의 정인애 대표가 패널로 함께한다. 이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쌓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글로벌 환경에서의 여성 리더십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펼칠 예정이다.
행사의 호스트는 대니한 디오코스 대표가 맡는다. IE 경영대학원 MBA 출신인 대니한 대표는 썬마이크로시스템즈, 라인, 시그나, 처브, 모부시 등 글로벌 기업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디오코스 그룹을 통해 기업과 인재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콜즈다이나믹스가 운영하는 서울 서대문구 소재 어반크리에이터스유닛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온오프믹스의 AI 통역 솔루션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117개 언어와 방언을 실시간 통역할 수 있는 기술로, 온오프믹스가 15년 이상 축적한 이벤트 운영 노하우와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현됐다. 참가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에지아 부학장의 강연을 한국어로 실시간 확인 할 수 있게 된다.
참가자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스터클래스와 패널 토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참가 신청은 종합 이벤트 테크 플랫폼 온오프믹스를 통해 무료로 할 수 있다.
에지아 부학장은 "이번 마스터클래스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여성 리더십의 혁신적 역할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가 이루어질 것"이라며 "참가자들과 함께 성장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세계적인 경영대학원 및 일반대학원 진학에 필요한 GRE 시험 할인권 및 다양한 경품 등이 준비되어 있어 9월 첫 주말에 가치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정보와 등록은 온오프믹스 웹사이트(https://www.onoffm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