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4(토)
 

 

1.jpg

 

대구문화예술회관 9월 미술관 라이브

롱아일랜드 재즈 밴드공연 선보여

▸ 매월 첫째 주 토요일대구문화예술회관 미술관 전시와 함께 즐기는 무용

재즈연극 등 수준 높은 공연

▸ 9대구의 대표 재즈 밴드 롱아일랜드 재즈 밴드’ 공연

▸ 9. 7.(오후 3대구문화예술회관 중정홀

 

[대구광역신문= 안현철 기자] 대구문화예술회관(이하 대구문예회관’)은 매월 첫째 주 토요일마다 미술관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오는  7 오후 3시에는 대구문예회관 중정홀에서 롱아일랜드 재즈 밴드의 분위기 있는 공연으로 가을을 연다.

 

미술관 라이브는 바쁜 일상 속 미술관과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시민들이 전시와 공연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대구문예회관 기획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3(), 대구시립국악단이 꾸민 공연에는 100여 명이 넘는 관객이 대구문예회관을 찾았다오는 7일 세 번째 미술관 라이브’ 무대에는 대구를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5인조 레트로 스윙재즈 밴드, ‘롱아일랜드 재즈 밴드의 공연이 오른다.

 

공연 관람 시간 전후로 관객들은 자유롭게 미술관 전시를 감상할 수 있다현재 대구문예회관 미술관에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화가 곽훈의 지난 50여 년 작업의 궤적을 심도 있게 돌아볼 수 있는 전시 곽훈선험의 전이가 1~5전시실에서 펼쳐지고 있다.

 

김희철 대구문화예술회관장은 “‘미술관 라이브는 공연과 전시가 한데 어우러지는 프로그램으로 대구 시민의 문화 갈증을 해소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주말 오후 가족연인친구와 대구문화예술회관을 찾아 재즈와 어우러진 전시를 감상하며 힐링하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술관 라이브는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되며대구문예회관을 찾는 누구나 공연과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대구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s://daeguartscenter.or.kr/)을 참고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551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롱아일랜드 재즈 밴드’공연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