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5-07(금)
 

3.jpg

 

 

 

대구 관광지에서 추억도 쌓고선물도 받고~

 

▸ 내추럴 대구 모바일 스탬프 투어 5~6월 2개월간 연장 운영

 

▸ 대구의 자연·생태형 관광지와 도심형 관광지 30개소

 

[대한불교신문] 안정근 기자 = 대구시와 대구관광재단은 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지역 내 주요 관광지 30곳을 대상으로 내추럴 대구 온라인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지난 1부터 6월 30까지 2달간 진행한다.

 

코로나19 상황에 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지난해 및 올해 초 진행했던 내추럴 대구 모바일 스탬프투어가 시민들의 많은 참여 및 좋은 반응에 힘입어 5월과 6월 2개월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내추럴 대구는 대구의 3대 문화권 문화생태 관광기반 조성을 위해 2021년까지 연속 추진되는 사업으로 신라·가야·유교 3대 문화 외에 대구·경북의 근간이 되는 백두대간과 낙동강을 중심으로 한 생태자원을 관광콘텐츠로 확대하기 위한 대구 생태관광 브랜드이다.

 

이번 내추럴 대구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대구의 자연·생태형 관광지의 가치를 알리는 취지에서 달성습지수성못신천팔공산앞산하중도와 함께 인근 여러 도심형 관광지의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게 된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 관광지는 이상화-서상돈 고택약령시동촌유원지대명유수지사문진나루터수성못달성습지화원동산하중도송해공원디아크봉무공원네이처파크대구숲 등 약 30개소로 구성했다.

 

이벤트 참가자는 지정된 관광지 30곳 중 5곳 이상을 방문해 모바일 스탬프를 획득하고 동대구역 관광안내소와 동성로 관광안내소에 방문해서 기념품(피크닉 매트/소진 시까지)을 현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또한 코로나로 안전한 여행을 즐기기를 원하는 MZ세대를 위해 온택트(Ontact)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모바일 스탬프 찍고 방문 후기를 남기면 매월 선착순 200총 400명 대상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아이스크림)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6월 초에는 내추럴 대구 모바일 스탬프 투어와 연계해 달성군 낙동강레포츠밸리 일원에서 ’Natural Daegu 캠핑 페스티벌도 준비 중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830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내추럴 대구 모바일 스탬프 투어 5~6월 2개월간 연장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